본문 바로가기

_protected>
5분 이슈타파

나혼자 산다 황희찬 손흥민한테 욕먹은 이유? 프로필 나이 키 연봉 병역

반응형

매주 관심 있게 보고 있는 나 혼자 산다

저도 혼자 살고 있다보니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에 나오는

나오는 황희찬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은 왜 손흥민 선수에게 욕을 먹었을까요?

끝에 부분에 있으니 끝까지 읽어 주세요 ^^

 

황희찬

출생
1996년 1월 26일[ (26세)

신체
키 177cm | 체중 77kg | O형[3] | 280mm


강원도 휘장 강원도 춘천시 CI 춘천시 후평동

국적 대한민국 

연봉
약 55억 원

본관
회덕 황씨

학력
부천 까치울초등학교 (2003~2007)
부천 부인초등학교 (2007)
의정부 신곡초등학교 (2007~2009)
포항제철중학교 (2009~2012)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2012~2013)
포항제철고등학교[11] (2013~2015)
유스 클럽

포지션
윙어[4], 세컨드 스트라이커[5], 스트라이커


주발
오른발


등번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6 ][7] 11 [8]


울버햄튼 원더러스 FC[9][10]



포항 스틸러스 (2009~2014)
소속 클럽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2015~2020)
→ FC 리퍼링 (2015~2016 / 임대)
→ 함부르크 SV (2018~2019 / 임대)
RB 라이프치히 (2020~2022)
→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2021~2022 / 임대)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2022~ )
국가대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로고 47경기 8골[12] (2016~ )


병역
예술체육요원[13][14]


응원가
오아시스《She's Electric》

MBTI
ENFJ

여기서 가장 부러운 건 연봉입니다.

젊은 나이에 55억이라니 일반인이라면

꿈도 꾸지 못할 금액인데요~

부럽습니다 ㅎㅎ

병역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결승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일본을 2:1로 꺾고

금메달을 차지하면서 병역특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2022년 6월 A매치 평가전 브라질과 칠레와의 경기가 끝나고 기초군사훈련을 위하여 

2경기가 남은 채로 먼저 6월 대표팀 일정을 마무리짓게 되었다. 

그 후 6월 9일 부로 육군훈련소로 입소했다. 6월 14일에 올라온 황희찬의 공식 인스타그램 보면,

25연대 11중대 4소대에 배정받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황희찬 선수의 평판입니다.

 

나는 수비수 출신이라서인지 수비 가담을 하지 않는 공격수를 보면 개인적으로 마음이 언짢아진다. 

그리고 황희찬이 잘 하는 것이 바로 수비 가담이라서 황희찬을 좋아한다. 

그를 보면 언제나 경기에 나설 준비가 되어있는 선수라는 생각이 든다. 

황희찬의 헌신적인 플레이는 박지성과 닮았다.
이영표


만일 황희찬이 2020-21시즌에 리버풀 FC로 이적하더라도 잘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황희찬은 더 큰 팀으로 이적할 준비가 된 선수이다. 

그가 지금까지 레드불 잘츠부르크를 위해 플레이해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
제시 마치
(Football) Machine , Machine

위르겐 클롭
최전방과 측면 모두 뛸 수 있는 공격수라서 다양한 색의 축구를 지향하는 라이프치히에서 전술적 가치가 크다.

 황희찬은 몇년 후에 손흥민 못지않은 유럽 정상급 공격수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그는 손흥민이나 베르너처럼 템포 조절과 골 결정력에 강점이 있다. 

그와 나는 함께 성장하고 있다. 

그와 함께 매 경기를 이겨서 분데스리가에서 우승하고 싶다.
율리안 나겔스만
우리는 황희찬이 잘츠부르크에서 뛰던 시절부터 그를 지켜봤다. 

그는 힘이 세고 재능이 넘친다. 공격수로서 어떤 역할을 맡겨도 소화해낼 수 있는 선수이다. 

그는 월드컵 등 큰 무대에서 뛰어본 경험도 있다. 우리에게 (전술적으로) 많은 선택지를 줄 수 있는 선수라고 생각했다.
스콧 셀러스[27]


우리가 황희찬을 관찰했을 때, 세컨드 스트라이커로서 수비 라인 사이에서 활약이 뛰어났다. 

팀 전술에서 창조성과 역동적인 플레이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내가 벤피카 감독이던 시절부터 황희찬에 대한 보고서를 받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알고 있었다. 

울버햄튼에서 황희찬을 영입할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않고 구단과 상의했다. 

황희찬은 피지컬이 좋고 울버햄튼의 전술을 수행하기에 최적의 선수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그와 같은 선수가 필요했다.
내가 황희찬을 좋아하는 이유는 황희찬의 골 때문만은 아니다 , 

황희찬의 경기력은 전반적으로 좋다. 울브스에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선수이다.
브루누 라즈


황희찬의 데뷔전 데뷔골이 어떻게 들어갔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공이 골대에 들어갔다는 사실이 중요하고 우리는 두번째 골로 왓포드 FC로부터 리드를 지킬 수 있었다. 

황희찬은 엄청나다. 훌륭한 선수다. 아직 황희찬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는 못했지만 그는 플레이할 때 행복해 보인다. 

그는 많이 뛰고 , 날카로우며 온더볼 상황에서 매우 공격적이다. 

우리 팀에 많은 것을 줄 수 있는 환상적인 선수이다.
코너 코디


자책골이든 뭐든 간에 우리는 올 시즌 첫 득점을 만들었고 황희찬의 데뷔골이 이어져서 매우 기뻤다. 

그의 골 때문에도 그렇지만 팀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고 승리를 팬들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오늘 울버햄튼은 이길 자격이 충분했다. 우리 팀 특유의 자신감있는 플레이가 나왔다. 황희찬은 좋은 선수이다. 

그가 A매치를 뛰고 와서 아직 두 번밖에 같이 훈련하지 못했지만 그가 팀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선수라는 것을 알았다. 

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후벵 네베스


황희찬은 모든 걸 가졌다. 속도 , 기술 , 볼 터치 , 이해력까지 가지고 있다. 그는 언제나 골문 앞으로 쇄도한다.
이안 라이트


황희찬의 경기력은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본 것 중 최고였다.
데이브 에드워즈


황희찬은 훌륭한 피니셔다
버밍엄 메일


황희찬이 울버햄튼의 새로운 영웅이 되었다.
데일리 메일
RB 라이프치히는 임대 보낸 선수들에게도 관심을 쏟고 있다. 이번 주 (2021년 10월 마지막 주) 에는 황희찬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다. 그는 좋은 기량을 가지고 있고 , 여전히 라이프치히 소속 선수이다. 황희찬은 2022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매우 흥미로운 선수가 될 것이다.
크리스토퍼 피펠[28]

 

황희찬이 손흥민한테 욕먹은 이유???

본인은 배우 여진구를 닮았다고 어필하지0만 손흥민한테 욕만 잔뜩 얻어먹었다고 하네요~

욕 얻어먹을 만한 일일가요??

여진구 좀 닮은 것 같나요? ㅎㅎ 여러분의

팬들 사이에선 닮은꼴 배우로 류준열을 꼽는다.

꽃미남형은 아니지만, 황소라는 별명답게 야성미있는 용모 덕분에 서구권 여성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축구선수로서의 우상은 알레샨드리 파투 선수였다고 한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의 팬이라고 밝혔다.
2015년 6월 3일, 스틸야드에서 목격되었다. 목격자들에 의하면 싸인까지 해주고 갔다고 한다.

2016년 5월 말에 한양대 축제 무용과 주점에서 손흥민과 함께 목격됐었다.
2017년 11월 발생한 포항 지진 이재민을 위해 유재석, 이동국과 함께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한다.

 


에레디비시의 PSV 에인트호번에서 뛰고 있는 일본의 유망주 도안 리츠와 

엄청 닮은 짤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적이 있다. 

이시국에 잘츠부르크 동료인 미나미노 타쿠미가 황희찬과 친한 이유가 있었다는 해축팬들의 개드립은 덤이었다.

 

깻잎논쟁 질문을 피하기 위해 모태솔로라고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태솔로라고 알고 있지만 모태솔로는 아니라고 한다.
2022년 8월 19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엄격한 식단 관리와 운동 및 훈련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방송 계기는 한국팬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오늘은 황희찬 선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나혼자 산다 무척 기대 되네요

즐거운 시청하세요~~^^

반응형